하와이 아침식사 모음 여행과 패션




2018년 8월 하와이 여행동안 먹었던 아침식사 사진들을 모아 봤다.


숙소 호텔 1층의 식당 공간.
여행 기간 동안 매일 아침 먹던 공간.
오전 10:30까지 식당으로 운영되고
이후엔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로비가 되어서(커피와 티 제공)
아침이고 밤이고 늘상 있던 공간.


첫째날 아침.
첫 날 아침이라 눈에 보이는 것 다 가져온 느낌.
과일은 바나나, 사과, 오렌지.
빵도 서너가지 토스트, 베이글, 달달한 빵 중 하나 골랐고.
햄과 계란요리.
음료는 커피, 쥬스, 두유.
그리고 요거트와 오트밀.
많아 보이지만 아침식사로 꼭 먹는 메뉴들 꼼꼼이 챙긴 것.
괜히 가져온 건 베이글이랑 오트밀 정도?

정말 많이 가져온 날은 둘째날이다..


뭐가 이리 많아- 하겠지만
거의 점심 샌드위치용을 함께 챙긴 것임.
당시 허리케인 강타한 기간이라 식당문이 열렸을지 어떨런지 몰라서 비상용으로 대비했던 것.
비상 상황 아니더라도 숙박객들이 거의 간단한 간식 정도를 챙긴다는 정보가 있기도 했다.
크림치즈 베이글과 햄에그 샌드위치를 만들었다.


셋째날 아침.
제일 안정된 식판의 모습. ㅎ
3일 째 되니까 어느정도  파악이 되면서
그동안 놓쳤던 메뉴들도 먹어보고.. 제일 잘 먹었던 듯하다.
이제서야 처음 먹은 구아바 요거트. 정말 맛있었음.


마지막 날.
이 날도 샌드위치 하나 챙기느라 아침이 많아 보임.
오믈렛 샌드위치 하나 만들었는데
나중에 기내에서 잘 먹었다.
기내식이 입에 안 맞았었는데 정말 요긴했음.


하와이 여행 기간동안 먹었던 아침식사 메뉴들을 모두 그려 봄.
링크 썸네일

하와이 여행스케치 4 - 아이패드 프로크리에이트로 아침식사 메뉴 음식 그림 그리기

아이패드 프로크리에이트로 그려 본 아침식사 메뉴 음식그림.
풀 영상은 유튜브에 업로드~


던킨도너츠에 고로케가 나왔다. 오늘의 패션



던킨 도너츠에 신메뉴 고로케가 나와서 먹어보았다.


매콤치킨, 고추잡재 두가지 고로케가 나왔는데 그 중에서 고추잡재로 머거봄.
데워줄 때 이름표까지 그대로 데워주네 ㅎ


음.. 그냥 고로케 맛.


이건 또 먹는(던킨 신메뉴)오믈렛 치아바타.


오믈렛 치아바타가 좀 맹숭맹숭한 맛이라
고로케랑 같이 먹어 본 건데...
매콤치킨 고로케랑 같이 먹으면 더 좋을 듯.


추워지기 직전이었던 11/7의 오늘의 패션.
드디어 코듀로이의 계절이 시작되었다!



오늘의 패션과 음식 그림을 아이패드 프로크리에이트로 그리는 영상은 유튜브에 업로드.
링크 썸네일

아이패드 프로크리에이트로 색연필 일러스트 - 음식그림, 데일리룩 패션아이템 그리기

요즘은 프로크리에이트로 색연필 그림 그리는 재미에 푹 빠졌다.
그리는 과정도 재밌는데
그리기 영상 찍은 것 돌려보는 것도 재밌엉.
앞으로 한동안 계속 이런 미니미니한 일러스트가 계속될 것 같다.
즐감~

셀프메이드 스티커 정리하기 오늘의 패션





그동안 만들었던 스티커들 모두 모아 스티커북으로 정리했다.
폼텍스 라벨지에 출력했던 패션 일러스트레이션, 인테리어 그림, 음식그림 등등
마카, 수채화, 과슈, 디지털로 그렸던 것들로 만든 스티커.


조각조각 돌아다니는 것들은 스티커북 용지에 모아 붙이고


테스트 출력했던 것들도 모아 재점착 풀로 붙여서 정리했다.
링크 썸네일

디지털 드로잉, 손그림 일러스트들 라벨지에 출력해서 만든 DIY 스티커 정리하기

정리 과정 영상은 유튜브에 업로드~

오래된 가방 안엔 무엇이? + 니트패션, 데일리룩 디지털 드로잉 오늘의 패션

오늘은 옛날 가방을 꺼내 든 날.



위 아래 모두 베이지 톤으로 니트를 입고 보니
이 갈색 가죽 가방이 생각나서
안 든 지 10년도 더 된 옛날 가방을 꺼내 봤다.
(가방 버클 주위마다 생긴 동녹 제거하느라 고생 쫌 했다..;;;)


니트 스웨터에


니트 치마.


옛날 가방 안에서 생각지도 못한 것을 발견했으니
그거슨..


옛날 수첩!


무려 2007년 1월부터의 일기가 적혀 있다.


내용은 다 쓰잘데기 없는 일기들.
07년 1월은 오늘의 패션 블로그 시작도 전인데
역시나 이때도 데일리룩 낙서가 있었다. ㅋ
지금 낙서랑 비슷하넹..


양이 좀 많다는 게 차이ㅋ




12년 후,
데일리룩 낙서는 일러스트레이션이 됩니다 ㅎㅎ
2019년 10월의 오늘의 패션 일러스트.
링크 썸네일

아이패드 프로크리에이트로 가을 데일리룩, 니트 패션 그림 그리기

아이패드에 프로크리에이트로 그린 데일리룩 착장 그림 그리기 과정 동영상 풀버전은
유튜브에 업로드 했다.
즐감~




오믈렛 치아바타 [던킨도너츠] 일상



던킨에 신메뉴가 나와서 먹어 봄.




내가 좋아하는 치아바타 빵에 오믈렛 버거다.


매우 익숙한 맛.
내가 좋아했지만 금방 사라져 버린 오믈렛 버거, 샌드들 맛이 생각나는 맛.
요 제품은 쫌 오래 갔으면 좋겠다.



>>던킨 오믈렛 베이글
>>맥도날드 리우 오믈렛 머핀
>>맥도날드 콘치즈 에그 머핀



오늘의 패션 이야기는 다음 포스팅에~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