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여행 Day 2(2) - 라스베가스 + 같은패션 다른점 찾기 여행과 패션

미서부 3대캐년 9일간의 여행 중 두번째 날의 두번째 이야기입니다.
드뎌 라스베이거스에 도착했어요.
멀리 피라미드가 보이시죠? 우리가 묵었던 호텔(Luxor 룩소)입니다.
 센스있게 피라미드 모양의 비누가 놓여져 있는 세면대.
아까워서 안 쓰고 집까지 들고 온 나란 여자.. (비누 깨질까봐 옷짐 사이에 챙겨 옴ㅋㅋ)
이 호텔은 외관이 장관이다. 대박 멋짐.
 내가 상형문자를 좋아하는 걸 아시고(여행 기념품과 패션의 모든 것) 친절히도 이곳에 투숙시켜주심...

...
 은 무슨.ㅋㅋ
저 안에 나 있다.
짜잔~
오늘의 패션입니다.

...

아침(미국여행 Day 2(1) - 캘리코 유령마을 은광촌) 과 똑같아 보이지만 완전 다르다능.
다음 일정이 저녁 먹고 라스베거스 야경투어인 거라,
해 떨어지면 꽤 쌀쌀할 것 같아 가죽점퍼를 일단 갖고 나오긴 했는데 워낙 더워서 어깨에 걸치고,
그리고
뭔가 하나 더 추가해 주었다.
지금은 짧게 내려놨지만 추우면 길게 덮어줄 수 있는, 변신하는 그 무엇.
그러니 완전 다른 패션이지.

저녁은 한식.
고기, 생선, 오징어볶음요리에 찌개백반 이런조합이었는데, 한식 메뉴는 식당은 매번 달라도 늘 같은 조합으로 나왔다.
맛있고 좋았음.
베네치안호텔.
야경투어는 이런식으로 호텔 몇군데 돌고 거리 영상쇼도 보고 마지막에 분수쇼까지 관람하는 식이었다.
버스를 타고 이동하고 포인트지점에 질러가서 정확한 시간에 쇼를 감상하고 오는 식이라 졸졸따라다니기 편하고 좋더라.
여기가 바로 드라마 방송 이런데서 많이 보던 장면의 그 곳!
으음..이런데였구나..실제로 보니..음..뭔가...똑같..ㅋ

진짜 거리같아 맘에 들었던.
여기서도 로봇쇼 비슷한게 있었다.
LG에서 제작했다는 대형 LED 전광판으로 지붕을 덮은 거리에서 한시간에 한번씩 하는 영상쇼를 구경했다.
쇼가 시작되면 차로가 차단되어 거리에서 마음껏 영상을 즐길 수 있다.
화려하고 웅장하고 자유롭고.

이렇게 고개들고 한참 바라보며 음악감상하게된다.ㅋㅋ

제가 본 것은 무엇이었을까요?
아래 영상에 조금 담아봤습니다.

<라스베거스 엘지 LED 전광판의 영상쇼>
지난 인스타그램에 라스베거스 편으로 올렸던 15초 영상에 +짤렸던 몇가지 영상 더 추가 했어요.
벨라지오 호텔에서 하는 분수쇼 영상도 조금 더 추가.

제목 : 토니로마스로 오세요~

?

ㅋㅋ

분수쇼를 보러 밤거리를 걸어서 벨라지오 호텔까지 걸어갔다.
라스베가스 거리를 이 때 제일 오래 걸어본 거 같다.
가면서 몇몇 건물도 통과한 거 같고..다리도 건너고 등등 거리를 거니는데
이 화려함의 절정이 완전 취향인 거다.
한달정도는 호텔에 묵으면서 이런저런 곳을 찬찬히 돌아보며 맛있는거 먹고 마시고 수영장에 늘어져있고
그냥 그렇게 라스베거스에 한참동안 있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라스베가스가 그러라고 있는 곳이 아니지만ㅋ)
내 완전 취향은 사막+라스베거스얌~

뭔가 이상한 조합.ㅋㅋ

분수쇼는 시간이 어중간해서 전 쇼 반보고 한 텀 기다리고 한 쇼 보고 그렇게 했는데
워낙 분수를 좋아하긴 하지만 뭔가 쇼는 취향이 아닐거라 생각했는데
실제로 보니 대박 좋았다.
븐스쇼 뭥미..이랬었는데, 왜 유명한지 알겠더라는.
꽤 피곤한 상태에서 다리아프게 걸어온거지만 그럴한했던 코스였다.

그건 그렇고..
이렇게 늦게까지 돌아다녔는데 다음날 모닝콜은 새벽 4시!!! 꺄~~
미국여행 Day3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커밍순!

같은 패션 다른점 찾기~

이상, 미국여행 Day 2(2) 의 모든 것이었습니다~

• ㅇㅇ 2015/01/26 01:50 # 삭제

중간중간 그림이 완성돼가는 연출이 참 멋져요!ㅎㅎ
  • chan 2015/01/26 12:44 #

감사합니다! 다음 여행기 생각하면서 그림 먼저 그리는데요, 중간과정 사진찍어 놓은걸 섞었어요.
  • Cuchulainn 2015/01/26 08:00 # 삭제

가방이 반대편에... [음. 이거 말고 또 있을라나 --;]
  • chan 2015/01/26 13:05 #

양말(반스타킹인데 내려신은)이에요. 으흐흐;;; 다들 아실거라 생각하고 정답 안적었는뎅ㅋㅋㅋ^_^

그리고 아앗. 가방이 반대편..(이건 저도 이제 봤다능'ㅁ') 방향만 바뀐거라 X
    새로 추가된 점 말한 거였거든요. 우후훜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