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절기에 적당한 양말 스타일링 모음 오늘의 패션



오늘의 패션 포인트는 양말이다.


요즘같은 간절기에는 민소매나 짧은 팔 입고 다니다가 추우면 가디건 입고 더우면 벗어버리듯이,
짧은 옷 입고 양말 신으면 적당하다가 더워지면 벗어버리기 쉽기 때문에 잘 애용하는 방법이다.

오늘은 얼마 전에 덤으로 받았던 체크양말 개시!
며칠 전에 이 양말 서비스 받을 때에만 해도 이 양말을 신을 수 있는 날씨 되려면 얼마나 오래 더 날이 지나야 할까 까마득했었는데,
이렇게나 금세 이런 계절이 오다니.
계절이 참 빨리 가고 온다.

화이트 미니 드레스의 껑충함이 왠지 부담스러운 그런 날씨였는데 양말이 참 요긴했다.
화이트 드레스에 자잘하게 금박 무늬가 있어서 양말이랑 샌들이랑 얼추 색상매치가 잘 됐다.
(일러스트레이션 작업과정 붓 드로잉 영상은 여기에 >> http://chan.egloos.com/m/4093905)

양말 패션 올리는 김에 그동안 요긴하게 신었었던 양말들을 종류별로 모아봤다.

일단 가장 일반적인 검정 양말부터~

아가일 무늬 양말.
보통 그냥 검정 양말에 검정 구두 신지만 이렇게 무늬 있거나 컬러감 있는 양말 신으면 패션 포인트도 되고 좋은 듯.

반스타킹.

이런 반스타킹은 부츠 신기 전 계절에 젤 요긴하다. 신다가 더우면 아래로 주루룩 내려서 앵클부츠 스타일로 연출하기에 좋음.

종아리 중간까지 올라오는 양말.

발목 양말은 춥고 반스타킹은 더울 때 적당함.

이상,
양말 패션의 모든 것이었습니다.









덧글

  • anchor 2015/09/01 10:07 #

    안녕하세요, 이글루스입니다.

    회원님께서 소중하게 작성해주신 이 게시글이 9월 1일 줌(zum.com) 메인의 [이글루스] 영역에 게재 되었습니다.

    줌 메인 게재를 축하드리며, 9월 1일 줌에 게재된 회원님의 게시글을 확인해 보세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