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구점 구입품목 - 사용예 일상




문구용품을 이것저것 구입했다.



1. 펜텔 아쿠아브러쉬 aquash 워터브러쉬를 하나 더 구입했는데, 엊그제 물감잉크를 넣어 사용해보니 (http://chan.egloos.com/m/4096030 )너무 편하고 좋길래 하나 더 장만해서..



이번엔 고동색 물감 잉크를 넣었다.
반다이크 브라운에 프러시안 블루 약간 섞어서 넣었다. (물붓 사용예는 요기로~http://chan.egloos.com/m/4096290 )



2. 지우개 - 톰보우, 스테들러
톰보우 지우개는 톰보우 떡지우개 보단 단단하지만 그래도 꽤 무른 편이라 여러번 지우개질 해도 종이에 무리 안 가고 좋은거 같다.


스테들러 지우개는 더 단단한 편인데 이것도 역시 종이에 무리가 가지 않는 정도라 여러번 지우개질 하거나 작은 부분 날카롭게 지울 때 좋은거 같다.



이전에 쓰던 파버카스텔 지우개는 더스트프리만 그런건지는 모르겠지만, 여튼 지우개에 묻은 연필자국이 종이에 전사되곤 했다;; 지우개는 참 무르고 부드럽고 잘 지워져서 최대한 이것과 비슷한 질감이면서 연필때는 묻어나지 않는 지우개를 찾고 있다능.
일단 톰보우랑 스테들러 지우개 두개를 섞어서 쓰면 웬만큼은 괜찮은 듯.



비포


에프터.

톰보우는 좀 넓은면 (바탕정리)지울 때 사용하고,



스테들러 지우개는 이렇게 작은부분 수정할 때 사용하고 있다.



눈동자 같은 거 수정할 때.



이런 식.



3. 종이 두종류
머메이드지 180g
켄트지 200g



켄트지



머메이드지

개인적으로 백색 종이가 좋은데, 켄트지 백색은 180g까지밖에 없길래 (180켄트지가 물감 쓰는데에 맘에 안들어서) 머메이드지로 사왔다. 켄트지180보단 낫겠지 하며 사봤는데 역시 켄보단 나았음. 하지만 200g켄보단 별로~



4. 그리고 노트.
이번엔 무지노트로 구입. 글, 그림 섞어서 일기를 쓰기에 좋을 둣. ^_^
요만한 크기의 노트가 예쁜게 다양하게 아주 많다. 매번 새 노트 구입하러 갈때마다 고르는 재미가 쏠쏠.




핑백

  • 오늘의 패션 : 남대문 알파에서 구입한 그림도구들. 2016-01-17 01:00:49 #

    ... 은 잠시 후에. 7. 노트. 남내문알파에 코카콜라 시리즈 제품이 꽤 많았다. 다 갖고 싶었지만..일단 필요한 이것만 구입했다. 매일 쓰던 노트북 (http://chan.egloos.com/4096288) 다 써서 새로 구입해야 했는데 크기랑 모양 딱 맞음. 코카콜라 글씨 무척 좋아함. (아빠가 어릴 때 맨날 써 주셨었다 :*) 여느때와 같 ...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