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치마 패션 스타일링 2 오늘의 패션




짧은 길이 A라인에 가운데 단추가 달린 청치마가 입고 싶던 참이었는데
우연히 아주 오래전 청치마를 발견하게됐다.
무려 리바이스 엔지니어드 진. (옆 봉제선이 뒤틀린 게 특징임)
가운데 단추여밈 장식은 없지만 전체적인 실루엣이랑 색상이 지금 딱 입고 싶어하던 스타일인거다. 그럼 유행이 한 번 갔다가 다시 돌아온 겅가?!?ㅋ
암튼...신나서 당장에 입고 싶은 청치마 패션 스타일을 그림으로 그려봤었다.(http://chan.egloos.com/4109102)



짧은 길이의 에이라인 청치마에 + 니하이부츠를 신어서 살색 허벅지부분이 한뼘 남짓 드러나는 스타일.
상의는 얼마 전에 구입했던 얄팍하고 가벼운 하이넥 스웨터.



그러나 날씨가 한참은 더 추워서 그렇게는 못입고
완전 두꺼운 케이블 니트에
비오는 날이어서 스웨이드 재질인 니하이부츠도 못신고 그냥 일반 롱부츠 신었다.



케이블니트(http://chan.egloos.com/4101300)
롱부츠(http://chan.egloos.com/4100352)


다리는 검스.
왠지 살색 다리는 넘나 추워 보일 것 같은 후덜덜한 날씨여서 못 신고 검스로 신어줬다. 두께는 같은데 왜 검스는 덜 춥게 느껴지는 걸까???

그건 그렇고..오랜만에 반투명 스타킹을 신었더니 그동안 겨울 내내 레깅스를 신어서 잊고 있었던 허벅지 흉터가 눈에 띄었다. 겨울이면 침대에 베드테이블 놓고 tea마시는데, 텀블러에 끓는 물 가득 넣어 올려놓고 베드테이블 당기다 텀블러가 넘어지면서 허벅지가 데였었다. 많이 연해지긴 했다만...넘어진 흉터도 아직 시커멓게 그대로라 다리가 아주 얼룩덜룩함.ㅋㅋ나란 여자 ㅋㅋㅋㅋ큐ㅠㅠㅠㅠ;;



청치마 패션 첫번째 스타일은 이렇게~



그리고 며칠 후 드디어 그림과 같은 패션으로 입을 수 있게 됐다.



하이넥 스웨터(http://chan.egloos.com/4105892)
니하이부츠(http://chan.egloos.com/4101398)


에이라인 미니청치마 + 니하이부츠 + 하이넥스웨터.
그림처럼 외투 없이 미니백 크로스로 메고 다닐 수 있는 날씨는 아녔는데, 생각해보니 그런 날씨라면 완연한 봄일텐데 그런 봄에 스웨이드 재질의 니하이 부츠를 신던가???
...
왠지 아닐것 같다.
그정도의 날씨라면 아주 따땃해서 신발도 가벼워지겠지.
상상패션은 역시 상상 속의 패션인 걸까.



암튼..
청치마 패션 두번째 스타일링 입니다~



덧글

  • 간콩 2016/03/16 13:40 #

    리바이스 엔지니어드!!!! 오랜만이네요><
    고등학교때 엄청나게유행이라 사서 자주입고다녔는데 ㅎㅎㅎ
    추억의 엔지니어드네요 코디 넘 이뻐요 ^,^
  • chan 2016/03/16 21:47 #

    그쵸 추억의 엔지니어드 >_< 전 그때 이게 봉제선이 뒤틀리고 어쩌고는 모르고 그냥 옆선 디자인도 이쁘고, 청바지도 있는데 청바지는 핏이 이뻐서 구입했었어요. 나중에 보니 그런 깊은 뜻이 있었더라고요 ㅎㅎㅋㅋ
    암튼..지금 입어도 괜찮고 맘에 드네요.
    이힝 감사합니다!^__^
  • Dreamchaser 2016/03/16 17:12 #

    혹시 흉터가 오른 허벅지 안쪽인가요? 흐릿하게 보이네요.

    많이 아프셨을거 같네요. [ㄷㄷㄷ]

    ========================================================

    스타일은 여전히 이쁘네요. ^_^ 잘 계시지요?
  • chan 2016/03/16 21:53 #

    많이 흐릿해지긴 했는데 아직도 얼룩덜룩..흉터 다 없어지려면 1-2년은 더 지나야할것 같다능. -_- 그보다 넘어진 흉터가 더 오래갈것 같구요 ㅋㅋ
    감사합니다~ 그냥 그럭저럭 살고있네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