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화 3켤레 구입 - ABC마트 세일 오늘의 패션




운동화만 3켤레 구입했다.



abc마트 세일이길래 구경 들어갔다가
순식간에 3켤레 구입.



셋 다 누오보 제품이다.



짜잔~



젤 처음 고른 신발은 누오보 글리.



애초에 청바지에 신을 신발이 없어서 들어가 본 거였는데
어쩜 평소에 생각했던 그런 딱 적당한 디자인 발견!
원가 69,000원인데
19,000에 구입했다.



빨리 날이 다시 선선해져서 청바지랑 이 신발 신고 싶구나.



두번째로 고른 건 누오보 이본느.



흰색 운동화 개념으로 구입했다.



69,000원 짜린데 만원에 구입.
+_+
사이즈 다 빠지고 없어서 한 치수 작은데도 걍 구입.
원래 중간에 걸친 사이즈라 작은것도 그럭저럭 맞는다며. ㅋ



세번째도 이본느.
이 것도 만원으로 세일하길래



똘이랑 산책할 때 편하게 막 신을 용도로 구입했는데



사고 보니 이 운동화가 셋 중에 젤 맘에 든다.
어쩐지 힙합 가수 느낌. ㅋㅎㅎ 완전 취저다.



운동화 스타일은 제대로 된 게 하나도 없다가
갑자기 세켤레나 한꺼번에 생겼다.
완전 부자 된 느낌.

빨리빨리 다 신어보고 싶다.
^_^
신어보고 스타일링도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핑백

  • 오늘의 패션 : 새 운동화 개시1 - 누오보 이본느3 2017-09-06 00:23:44 #

    ... 새로 산 운동화를 신어보았다. 며칠 전 한꺼번에 3켤레를 구입했는데(누오보 운동화 3켤레 구입) 그 중에서 이 운동화를 제일 먼저 신어보고 싶었다. 이본느3 민트. 하얀색이 많아서 민트 포인트 장식이 있는 '흰 운동화'라고 여기고 있음. ㅎ 사이즈 ... more

  • 오늘의 패션 : 뱃지를 달아주니 나에게로 와서 에코백이 되었다. + 누오보 스타일링(3) 2017-09-11 03:49:38 #

    ... 짜잔~ 뱃지들로 장식한 모습. 보통 숄더백으로 들면 이렇고 긴 줄로 메면 이런 모습. 실제로 든 모습은 이렇게. 오늘의 패션은 얼마 전 구입했던 누오보 운동화(누오보 신발 3켤레 구입) 중 이본느3 블랙의 두번째 스타일링이다. 양말이 포인트인데 ㅋ 잡화점에서 이런 빤짝이 양말 있길래 구입했다. ㅋ 순전히 이본느 블랙 운동화 때문에 구입 ... more

  • 오늘의 패션 : 새 신발 개시(3) + 새 바지 개시 + 엘르걸 네일 개시(2) 2017-09-14 02:39:31 #

    ... 켤레 구입하면서 이 글리 운동화를 제일 먼저 신어 볼 줄 알았는데 젤 마지막에 개시하네. ㅎ 암튼.. 이로써 얼마 전에 구입한 누오보 운동화 세켤레 모두 개시~(누오보 신발 3켤레 구입) 짜잔~ 이렇게. 왼 발. 오늘은 맨발로 신었다. (아주 맨발은 아니고 맨발로 보이게 발목이 없는 양말 신음) 오른 발. 발등 안쪽이(빨간색 표시 부분) ... more

  • 오늘의 패션 : 와이드 소매 셔츠를 입어보았다. (ft.햄버거) 2017-09-16 02:42:58 #

    ... 이다. 확인 안 해 봤는데 그럼 정사이즈는 손가락까지 다 덮을 셈인가? 이 정도도 불편해서 이렇게 접어 입었는데 말이다. ㅋ 신발은 누오보 글리 블랙 신었다. (누오보 신발 3켤레 구입) 초록 줄무늬 양말 ㅋㅋ 누가 보면 양말 없어서 아무거나 껴 신은 줄 알겠지만 나름 파랑과 초록의 색조합 생각해서 신은 거라는 사실. 신경 쓴 패션이얌~ ... more

  • 오늘의 패션 : 가디건 계절 드디어 시작! 새 가디건 개시. 2017-09-21 14:10:27 #

    ... 가지 다 입는 거지 뭐 ㅋㅋ흰 색 티셔츠는 런던 티셔츠. 가방은 뱃지로 리폼한 불랙 에코백. (에코백 리폼)가방과 신발은 깔맞춤이 기본이라며ㅋ 누오보 글리. (누오보 신발 3켤레 구입)사실 오늘 패션은 양말이 포인트다. 빤짝이 마이클잭슨 양말. 너무 좋앙. 오늘의 패션. 오늘 아주 즐거운 날이얌. ... more

  • 오늘의 패션 : 시작은 양말이었는데... 2017-09-25 03:49:09 #

    ... 오늘은 누오보 글리 블랙(누오보 신발 3켤레 구입)에 검정 양말을 신을 생각에... 옷은 감색 민소매 원피스에 블랙 가디건을 입었다. 민소매 원피스는 이번 여름에 편하게 입으려고 구입했던 유니클로 원피스 ... more

  • 오늘의 패션 : 누오보 흰색 운동화 - 두번째 스타일링 2017-10-04 03:03:52 #

    ... 오늘에서야 새로 산 누오보 운동화 세켤레(누오보 신발 3켤레 구입) 중에서 이본느 민트 운동화를 두 번째 신게 되었다. 첫번째 스타일링은 여기>>(누오보 이본느 민트 (1)) 세가지 신발 모두 두 번 이상 씩 신고나면 ... more

  • 오늘의 패션 : 새 신발 3켤레의 스타일링 13가지 모음 2017-10-05 00:27:56 #

    ... 지난 9월 4일에 ABC마트 세일 행사에서 운동화 신발을 3켤레 구입했었다.그 후 한 달 동안 줄기차게 진짜 잘 신어왔는데,세 켤레 모두 두 번 이상 신게 되었으니이제 스타일링 모음 포스팅 올리고자 한다.9월 ... more

덧글

  • 2017/09/04 18:55 # 삭제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chan 2017/09/06 00:27 #

    이쁘죠 >_< 첫번째 신발이 제일 처음 고른거예요.
    제 발사이즈가 30-35 에 걸쳐있는데 이건 35예요.
    걸을 때 좀 들썩일 것 같은데 아직 개시를 안해서..정확한 착용감은 제대로 신어보고 포스팅하려고요~
  • 쿠루미 2017/09/06 19:11 # 답글

    이쁜데 가격까지ㅋㅋㅋ완전 득템이네요ㅋ 역시 신발도 주인을 잘 만나야되는듯 ㅋㅋ
  • chan 2017/09/07 19:12 #

    진짜 대박 저렴하죠!! ^0^ 평소에 운동화 잘 안신는데
    이번 기회에 완벽 장만! 기분 좋아요~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