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신발 개시 (2) + 엘르걸 네일 개시 (1) 오늘의 패션



며칠 전 ABC마트 세일 때 구입했던 누오보 운동화 3켤레 중에서
오늘은
이본느 3의 블랙 운동화를 신어 보았다.
이렇게~
블랙 뱀피무늬에 은색 에나맬이 번쩍이는 운동화라 
이거 신으면 힙합음악 좀 들어줘야 할 것 같은 느낌인 거라
그에 맞는 분위기의 블랙 원피스를 입어 주었다. 원피스는 이것
그리고 간만에 매니큐어도 발라줬는데
올리브영 세일 때 구입했던 (올리브영 세일에서 구입한 것) 엘르걸 네일즈 5색 중에서 
로즈시럽과 하늘 좋은 날을 발랐다.
이 두가지 색깔이 발색이 제일 궁금해서 사자마자 아무 손가락에나 발라 본 건데
둘 색상이 잘 맞는거다!
둘이 어울릴 줄은 몰랐는데 오호~
맘에 드는 조합!

근데 로즈시럽은 반투명하게 발리는 질감이라 내 취향이 아니다.
한 번이라도 오픈 해 봤다면 절대 구입하지 않았을 그런 질감.
보통 네일은 두번씩 바르는데
이건 세번 발라줬다.
손톱 경계부분이 비쳐보이는 네일 정말 싫어하는데
세번 발라주니까 그럭저럭...색은 이쁘니까 걍 맘에 드는 걸로 치자... 
읽고 있던 책이랑 내 손톱 색깔톤이랑 똑같아서
이뻐 보이기 시작, 기분이 좋았졌음.
그리고 옛날에 구입했던 기념품 열쇠고리 찾음. 
온도계 열쇠고리인데 이런 휴대용 온도계가 어찌나 필요하던지.
내가 있는 곳의 온도가 그렇게나 궁금하더라고.
오랫동안 사라졌었는데 이제 발견함.
근데 너무 오래 전 꺼라 고장난 건지 어떤지
며칠내내 확인해보면 늘 저 온도. 27도 정도.
자자...그럼 27도 지금 내 기분은요~?
정답은 기분 목걸이가 말해줍니다.
엘르걸 네일즈는 다섯개로 끝나지 않았다.
다음 날 나는 올리브영에 가서 전 날 살까말까 하던 것 하나 더 구입했음.ㅋ
모카라뗴
이리하여 올리브영 세일에서 구입한 품목은 
엘르걸 네일즈 6개가 되었다.
ㅋㅋ신나는 네일 놀이.
오늘의 패션.



핑백

  • 오늘의 패션 : 새 신발 개시(3) + 새 바지 개시 + 엘르걸 네일 개시(2) 2017-09-14 02:39:31 #

    ... 기념품 목걸이. (런던 기념품-2013) 새로 개시한 건 옷과 운동화 말고도 또 있었으니 그거슨... 네일~ 얼마 전에 올리브영 세일 때 구입했던 6가지 색깔 (엘르걸 네일즈 6색 구입)중에서 저렇게 갈색톤 두개랑 + 미샤에서 구입했던 민트색 네일 세가지를 조합해 봤다. 오곡라떼 -엘르걸 모카라떼 -엘르걸 더스트가든 - 미샤 갈색과 민트 ... more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