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스케쥴 스티커 오늘의 패션



시작은 이렇다.



사용 안한 지 일 년은 된 듯한 프린터도 테스트해 볼 겸
그동안 그렸던 chan's life 그림을 미니로 뽑아 보았다.
(chan's life 포스팅 모음)
다른 건 적당히 봐줄만하게 나와서 스첩에도 붙였는데



이건
블랙이 포인트였던 티비 화면이 다 날아 감.
블랙 노즐이 막혔다. ㅠㅠ



그래서 나머지 그림을 살려 보고자 이런 짓을...



다이어리에 붙여보니


꽤 귀엽잖아!!!


원래 다이어리 꾸미기 안 하는 사람인데
왠지 갑자기 다꾸가 필요해진 이유가 생각난 것이다.



그리하여
당장에 다이어리 및 각종 소품도 장만하고(다이소 문구 덕후)



스티커로 사용할 미니미니 그림들 출력



이거슨 바로 방탄소년단 스티커!!



방탄 스티커가 무슨 말이냐 하면...



짜잔~
이런 식.



바로바로
bts 챙겨봐야 할 프로그램들 체크할 때 필요한 스티커얌~



어찌나 편리한 지.
이제 안 빼먹고 챙겨 볼 수 있게 되었어!



...

(그나저나 25일 일정은 취소 됨 ㅜㅜ)






덧글

  • 이요 2018/01/10 14:09 # 답글

    방탄덕후인 친구한테 선물해주고 싶은 스티커네요. ㅎㅎ
  • chan 2018/01/11 12:28 #

    으흐흨ㅋㅋ친구분이 방탄덕후시라니 왠지 방갑네요 ㅎㅎㅎ
    ^_^;;;;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