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3벌 구입 오늘의 패션




유니클로 세일에서 구입했다.



1번은 지난번 청바지 고민
제일 먼저 고민했던 보이프렌드핏 진이다.
늘 보이프렌드진 살 생각만 하면 오만가지 다른 청바지들을 같이 고민하게 되더라.
이번엔 무조건 이 바지 먼저 사 버리고 말겠다는 일념으로 구입.



평소 생각했던 라인이랑은 좀 거리가 있다.
발목쪽으로 내려갈수록 좁아지면서 롤업된 핏이 좋았는데.
그래도 색깔이나 전체적인 모양이 맘에 들어서 구입했다.



바로 다음날 연예인 공항패션 사진에서 본 바지모양이랑 비슷한 거 같다. 발목부분을 저렇게 롤업하면 좋을 듯 한데 길이가 애매함. 두 단 정도 주름 잡아 롤업 하고 싶은데 지금 바짓단이 발목 길이로 넘나 딱 맞음.
암튼..
결국 보이프렌진은 구입히는데 성공해서 기분 죠앙.



2번은 스트라이프 니트 티.
브이네크인 줄 알고 샀는데 알고 보니 투웨이다.
사면서 어차피 뒤로 돌려 보트넥으로 입을 생각했었는데!ㅋ

핏은 별로다.
투웨이 모두.
알면서도 하의 안에 넣어 입을 거니까 괜찮아~ 하고 샀음.
그런데 펑퍼짐한 크롭라인이 맘에 들기도하다.
재질도 깔깔하게 괜츈하고.
게다가 9,900원이얌
가격이 젤 맘에 들었음. ㅋ



문제는 3번.
보자마자 길이랑 색깔 너무 맘에 들어서 집어들었는데
핏팅룸에서 입어보니까 허리가 너무 조이는 거다.
평소 스몰사이즈 입지만 넉넉하게 입으려고 M사이즈 들고 들어가 입어 본 것이 말이다?
그래서 볼 거 없이 라지사이즈로 바꿔 구입해 왔는데



흠~~
넘나 편안하게 잘 맞는 이 느낌.
아까 미디움 입었을 땐 숨이 쉬어지지 않더니
이건 너무 편안하고 좋았다.

그 란 데 !



뒷모습 완전 대박.
겁나 푸대.

앞모습은 정말 문제없이 잘 맞는데
뒷모습은 절대 안되겠더라.
뒷 허리라인이 주름 들어갔는데
그것 때문인지 라지 사이즈라서 그런건지 모르겠다.
다시 매장 가서 다른 사이즈 입어보고 교환하든 반품하든 해야 함. ;;;
이 제품 넘나도 맘에 드는데 맞지 않아 슬풔.



착장 이야기는 다음에~



핑백

  • 오늘의 패션 : 이러려고 데미지진 입었나 (ft. 유니클로 보이프렌드진+줄무늬탑) 2018-03-22 17:39:20 #

    ... 얼마 전에 야심차게 구입했던(유니클로 3벌 구입) 보이프렌드진과 스트라잎 니트탑을 입어보았다. 1번과 2번. 이렇게~ 그 때 말했던대로 바지 밑단을 한 번 롤업해서 입었음. 넉넉하게 입자며 평소보다 한 치 ... more

  • 오늘의 패션 : 유니클로 청치마를 입어보았다. (ft. 강풍) 2018-04-11 15:02:00 #

    ... 청치마</a>를 드뎌 입어보았다. 미디길이 치마를 맨다리에 입을 수 있는 기온 되기만을 기다렸다가 입은 거라능. 상의는 흰 프린트 티셔츠 안에 넣어 입고. 헐렁한 프린트 흰 티셔츠 구입하려고 생각해보니 내게 이미 그런 티셔츠가 있던 것! 앨리스 티셔츠 그런데 이건 지금 내가 생각하고 있는 그런 스타일은 아니다 지금 갖고 싶은 건 소매도 길고 전체 길이도 긴 걍 남자 라지 티. 오늘처럼 허리 안에 넣어 입을 용으로는 상관이 ... more

  • 오늘의 패션 : 리본의 의미 2018-04-23 02:58:27 #

    ... 트 에코백 오랜만에 꺼내 들고. 봄이 되니까 왠지 가방도 화사한 색감으로 들고 싶어짐. 흰색 티셔츠는 미키 티 이 청치마, 허리 사이즈 때문에 고민고민하던 옷인데 (유니클로 3벌 구입) 이러면 될 것을. 뭣하러 고민했냐긔..ㅋㅋ 이러라고 리본이 달려 있던 거였어!!!(......는 아닌득ㅋ) 넘나 숨통 트이는 것. 아무도 몰라. ^_* ... more

  • 오늘의 패션 : 저지플레어팬츠 발목에서 생긴 일 2018-04-26 10:59:31 #

    ... 유니클로 저지플레어팬츠에 유니클로 스트라이프 니트탑에 유니클로 라이더재킷 입은 날 ㅋ 저지 플레어 팬츠 길이 넘나 딱 맘에 드는 것. 복숭아뼈 바로 위 딱 발목 길이다. 평지를 걸을 땐 문제 없는데 계단 오를 ... more

덧글

  • 타마 2018/03/16 13:42 #

    으앜... 그림 너무 귀여워요 ㅋㅋ
  • chan 2018/03/17 15:54 #

    힛..고맙습니다 >_<
  • pimms 2018/03/16 18:22 #

    내용도, 그림도 귀여워요!
  • chan 2018/03/17 15:55 #

    정말요?^0^ 고맙습니다.
  • Julse줄스 2018/03/17 01:17 #

    보이프렌드진 색감이 넘 이뽀요 ㅎㅎㅎㅎ
    낼 유니클로가서 하나씩 입어볼까봐욯ㅎ
  • chan 2018/03/17 15:55 #

    저도 색감이 제일 맘에 들었어요.
    보이프렌진으론 연청으로 갖고 싶었거든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