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저지플레어 팬츠 (ft. 레이스) 오늘의 패션




펄럭이는 저지 플레어 팬츠.
입으면 롱치마 입은 느낌.
롱치마 원래 좋아하는데
롱치마 개념으로 구입한 거다.
완전 편하고 시원함.



발목까지 내려오는 길이.



바지통이 꽤 넓은데..이것 관련 이야기는 다음 포스팅에~



재킷 안에는 흰색 앨리스 티를 입었다.
반팔티셔츠만 입기엔 선뜻했던 날이어서
안에 레이스 티를 입어줬다.
긴팔은 덥고 반팔은 추울 때 입으면 좋은 레이스.



티셔츠를 한쪽으로 기울여 입는 것이 포인트!
그래야 네크라인에서도 레이스가 보이잖늬.
치밀한 패션.



레이스는 왠지 청재킷이랑 잘 어울림.



청재킷은 소매 한 단 접은 게 포인트.
그래야 팔뚝에서도 레이스가 보이잖늬~
치미 란..패...ㅅ



청재킷엔 뱃지가 포인트.
여행 기념품으로 뱃지 구입하기 시작해서 그동안 모인 뱃지들이 꽤 되는데
에코백에 몰아통 달고 다니다가 그중 몇개 나눠 달아줬음.
가방에서 물건 넣고 빼다 분실한 것도 있다 ㅠㅠ
핀버튼 타입은 가방에, 꼭지가 있는 뱃지는 앞으로 청재킷에 달기로.



티셔츠는 허리 안에 넣어 입다가



나중엔 빼내서 입음.
...
앉아있을 땐 무조건 빼고ㅋㅋ 걸어다닐 땐 다시 넣어주는데
이 날은 귀찮아서 걍 다님.



이 바지 꽤 넓게 퍼지는 바지라
티셔츠 무조건 허리 안에 넣어 입는 게 좋은 듯.



핑백

  • 오늘의 패션 : 저지플레어팬츠 발목에서 생긴 일 2018-04-26 10:59:31 #

    ... 유니클로 저지플레어팬츠에 유니클로 스트라이프 니트탑에 유니클로 라이더재킷 입은 날 ㅋ 저지 플레어 팬츠 길이 넘나 딱 맘에 드는 것. 복숭아뼈 바로 위 딱 발목 길이다. 평지를 걸을 ... more

덧글

  • 따뜻한 2018/04/21 22:23 #

    쇼핑몰 차려주세요~ 쇼핑몰 사장님 해주세요!
  • chan 2018/04/23 03:09 #

    제가 쇼핑몰을 안가는데 무슨..ㅋㅋㅋ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