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세일 - 바이로댕, 컬러그램 미분류





올리브영 세일에서 구입한 템들.
일단 제일 왼쪽은 필수품 오일 클렌저인데 역대급 세일인 듯.
젤클렌저까지 묶었는데 반값라니 최고다.
그리고


이런걸 구입했다.


투쿨포스쿨 아트스쿨 바이로댕 아트팔레트. ..
왜 이렇게 이름이 긴거냐.


원래 바이로댕 쉐이딩만 구입하려 했는데
하이라이터, 블러셔도 함께 있는 팔레트가 있길래 구입했다.
어차피 은은한 블러셔도 필요했고 하이라이터도 구입해보려던 참이었는데 잘 됐다며.



쉐이딩, 하이라이터 입문자에게 적당하게 소량씩.  
써 보고 좋으면 다음 올립영 세일 때 대용량으로 사면 되겠다며. ㅎㅎ


제일 긍금했던 쉐이딩.
가운데 색상이 제일 무난하게 많이 쓰는 색이라는데
대충 섞어 씀.
팬 크기가 작아서 큰 브러쉬로는 따로 구분해 쓰기 어렵다.


블러셔도 중간 브러쉬로 세 색상 다 섞어서 쓰는데
은은하게 생기만 돌고 좋은 듯.


하이라이터가 맘에 들었다.
쉐이딩 없이도 하이라이터 하나만 해도 얼굴 윤곽이 살아남.
하이라이터 찬양.
이것도 물론 따로 구분해 쓰진 않고 다 섞어 씀.

셋을 한꺼번에 사용해 볼 수 있어서 나같이 궁금했던 사람에겐 한 번에 체험해볼 수 있으니 좋긴 한데,
셋 다 큰 붓으로 마구 휘저어 쓰는 경우가 많은 제품이라 각각의 개별 케이스로 있어야 할 듯.


다음은 포장이 이뻐서 구입한 컬러그램 아이섀도.


컬러그램 힛팬 아이팔레트
01 매트 프렌즈


펄 없는 섀도우가 필요했다.





발색도 어쩜 좋다.
일단 색감이 하나하나 다 좋다.
다 내게 없던 색상으로 하나쯤 갖고 싶던 색.
평소 색조화장 따로 안할 때
아무거나 한가지 색깔만 손가락에 묻혀 눈꺼풀에 살짝 올려줄때 매우 좋더라.
매일 다른 색으로 기분전환 효과.



왜이렇게 이쁜거냐
정말 너무 이뻐서 홀린득 구매했는데
대만족.


핑백

  • 오늘의 패션 : [다이소] 이것저것 2019-01-22 03:01:01 #

    ... 아마 나 뿐일듯. ㅎ 겨울 슬리퍼. 레그워머 필요할 때 좋을 것 같아서 구입. 그렇다, 난 가끔 발목이 시려워 ㅠㅠ 브러시 파우치. 바이로댕 아트 팔레트 사고 부턴(올리브영 세일) 사용하는 브러시 가짓수가 부쩍 늘어서 별도의 수납공간이 필요하던 차였는데 넘나 적당한 파우치 발견! 리본끈으로 여닫는 건 좀 불편하다. 그리고 끈은 왜이리 ... more

덧글

  • 핑크 코끼리 2018/12/05 09:57 #

    컬러그램은 그냥 파우더 섀도인거죠?
  • chan 2018/12/05 19:49 #

    네 그런거 같아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