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도근시 안경유저의 흔한 오류 오늘의 패션





렌즈 착용하고 나가서 골라온 물건이
나중에 집에 와서 안경 쓰고 보면
미니사이즈로 줄어 있음.

이번엔 그림과 반대상황었는데,
안경 쓰고 나갔다가
민트색 자그마한 컵이 에스프레소컵  보다는 조금 큰 사이즈 정도로 보여서
커피믹스 마시기에 적당해 보이길래 구입했는데
집에 와서 보니 대왕컵.


대왕까진 아니지만 암튼.. 180-200ml를 원했는데 250ml는 되는 듯. 이정도 크기 컵은 많고 많다긔..;;


그 와중에 그림 속 패션 깨알 오늘의 패션.



올빽으로 입고 액세서리들을 갈색으로 맞춘 날.
겨울엔 올화이트가 그렇게 좋더라.
흰색에 차이를 주는 것이 포인트.
바지는 백색이고
터틀넥 니트는 약간 크림색.



클러치 백처럼 보이는 저거슨
코치 리버서블 백 안에 들어있던 파우치. (코치 리버서블 가방)
파우치 클러치 안에 뭐 들었는지 인마이클러치(인마이파우치)하다간 또 큰일 남.


갈색 훼이크스웨이드 부츠(깔별구입)


오랜만에 갈색 명화 펜던트 목걸이.(기념품 목걸이)



오늘의 패션


덧글

  • 핑크 코끼리 2019/01/10 09:10 #

    ㅋㅋㅋㅋ 저도 꽤나 근시인데 안경을 안쓰고 렌즈를 사용해도 저런 차이가 나나요? 신기하네요 ㅎㅎ
  • chan 2019/01/13 18:41 #

    좀 예민한 것도 있어서도 그렇지만..안경 쓰면 뭐든 작아보이더라고요. 느낌적 느낌을 넘어서는 차이..;;;;ㅋㅋㅋ
  • 라비안로즈 2019/01/10 09:58 #

    음.... 너무 차이가 나는데요~ 혹시 컵 사실일 생기면 핸드폰이나 크기가 가늠될만한 물건과 비교를 미리 하셔야 덜 불편하시겠어용
  • chan 2019/01/13 18:48 #

    아핫..;; 그림은 좀 과장되게 그린것도 있지만 저때 심정이 정말 딱 저랬다요..;;
    안그래도 컵은 정확한 사이즈를 알아두자! 하고 있어요. 믹스커피 전용컵이 갖고 싶은 요즘이거든요. ㅋ 적당히 눈대중으로 샀다가 완전 실패했어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