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ARA 일러스트 티셔츠 개시 오늘의 패션






자라 zara Join Life 컬렉션
라운드넥 반소매 프린트 티셔츠.
넘 이쁘지않음?


대박 시원함.


연핑크 맥시 스커트랑 입었는데
흰/검, 컬러풀, 데님 등 온갖 하의랑 다 어울릴 듯.


오늘은 여리한 톤으로.


민트 에코백이랑.
맘에 드는 색조합.

핑백

  • 오늘의 패션 : ZARA 프린트 티셔츠 #2 개시 2019-07-06 17:27:37 #

    ... 질 줄 알았는데 걍 다 보이는 구나. 시원하고 너무 좋다. 넘나 맘에 드는 일러스트 티셔츠. 단색의 하의들 많은데 딱 적당한 일러스트 티셔츠 두 벌이나 장만해둬서(zara 티셔츠#1 ) 맘이 든든. ... more

  • 오늘의 패션 : 팔레트 브로치 (ft. 방탄 V ) 2019-07-11 15:25:05 #

    ... 것보다 훨씬 더 예쁘다. 완전 실물깡패. 어디에 달까 고민하다 오늘은 줄을 걸어서 목걸이로 활용해 보기로 했다. 브로치 뒷모습은 이렇게. 자라 zara 프린트 티셔츠(일러스트 티셔츠)랑 함께. 검정 미디치마랑. 민트 에코백이랑. 오늘의 패션. 다음에 브로치로 달아봐야징. ... more

  • 오늘의 패션 : 하얀 치마 입었는데..!! 2019-07-14 12:07:08 #

    ... 게. forever21 하얀 치마랑 >>(컨템포러리 버튼프론트 에이라인 스커트) 티셔츠도 하얀바탕의 프린트 티셔츠. >>(zara 자라 Join Life 컬렉션) 전체적으로 다 하얗게 입었는데..!!! 꺅! 커피 쏟았음. 아이스커피 한 잔 받아서 상에 놓자마자 시원하게 쏟아부러~ 직원님이 세제까지 갖다 주 ... more

  • 오늘의 패션 : 오늘의 패션툰 - 리폼의 끝 2019-08-30 00:36:35 #

    ... >>리폼 했어요 >>리폼 단계를 설명해 보았어요. . . . . . . 그냥 뒤를 더 길게 잘랐던 것... ...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