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에서 먹은 음식들 여행과 패션





하와이 여행 스케치 5 - 여행동안 먹었던 음식들을 모두 모아봤다.


기내식부터 시작~


진에어 항공 첫번째 기내식.
비프 요리와 후식 케이크.
당시 기대식 대란이 있던 시기였던 것 같은데(2018)
그냥저냥 먹을만 했음.



아침식사는 종이 봉투에 담겨 나오는데 신선하고 기분 좋았던 기억이.



차가운 바나나와 크로아상.


하와이 도착 첫 끼니.


하와이는 두번째인데 첫끼니는  똑같이 뷔페더라.


그러려니.


새우트럭.
말만 듣고 처음 먹어 보는 거라 기대가 컸었는데..


당시 허리케인 때문에 거의 다 문을 닫은 상황이라 취소될 뻔 하다 겨우 찾아 먹은 곳.
내가 기대했던 건 이런 풍경이 아닌데..ㅠㅠ
폭우 속에서 먹던 새우트럭, 음식은 정말 맛있었다.
다음에 날 좋을 때 다시 먹어보고 싶다.


아이호프에서 핫케잌과 브렉퍼스트.


IHOP


하와이 여행스케치2 참고~(>> 하와이 여행 스케치2)


네가지 시럽



다 뿌려 먹어봤는데 세번째 노란색 시럽이 제일 취향.


피자.


슬라이스 오브 와이키키.
숙소 가까이에 있어서 야식으로 사 먹었다.


엄청 큰데 사진에 작게 나오네..


무스비


마트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음.


완전JMT
하와이 다녀와서 한동안 매일 만들어 먹었다.


치즈케잌팩토리
cheesecake factory


항상 줄이 길어서 엄두를 못 내던 곳인데
허리케인 덕분에-_- 웨이팅 거의 없이 들어갈 수 있었다.




스테이크들


나는 이걸로.


steak diane


버섯이 올려진 스테끼였는데
정말 맛있음.


돌아오는 기내식 중 하나는 무스비였다.
(첫번째 기내식은 출발때와 똑같은 비프요리였는데 상태가 엉망진창이었다능..ㄱㅓ의 못먹고 미리 준비했던 샌드위치로 대체했던 기억이..)


무스비는 사랑.
기내식으로 나온 무스비에는 계란이 한겹 더 있고 밥에도 무스비 소스 외에 양념가루가 더해 있었다.
하와이 여행은 이렇게 무스비로 마무리.



하와이에서 먹은 음식들을 모두 모아 그려 보았다.
아이패드 프로크리에이트로 그린 푸드일러스트 드로잉 영상은
유튜브에 업로드.
링크 썸네일

하와이 여행스케치 5 - 아이패드 프로크리에이트로 음식 그림 그리기

Ipad Procreate 색연필 브러쉬로 손그림 느낌 디지털 드로잉.
즐감~



하와이 아침식사 모음은 이쪽으로 >>(하와이 아침식사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