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글루스

오늘의 패션

검색페이지 이동

사이드 메뉴

이글루스 블로그 정보

카메라에 남은 여름패션 추억들

앱으로 보기

본문 폰트 사이즈 조절

이글루스 블로그 컨텐츠

한 차례 비가 내리더니 순식간에 더위가 가시고 가을 느낌 마저 물씬 나는 어제, 오늘이다.
그동안 너무 더워서 뭘 입고 다녔는지 기억도 나지 않고 그저 더위를 피해 다녔던 필살기만 어렴풋이 떠오를 뿐이다.
어제의 패션이 제일 시원해서 오늘 입었고, 오늘의 패션이 제일 시원했으니 내일도 입을 것이고...이런 식의 패션 라이프라 딱히 포스팅할 꺼리도 없고. 그러는 와중에도 뭐든 새로운 아이템이라도 생긴 날이면 한장 씩 사진을 찍어두었다. 그림은 습관이라 언제나 그리고는 있는데 매일 비슷한 옷을 그리기가 뭣해서 몸뚱이만 그려놓고 있었으니, 나중에 적당한 옷으로 골라 입혀줄 때 찍어 둔 사진이 참고가 될 것 같기도 하고 말야.. 
아무튼 이제서야 지난 기록들을 훑어 보게 됐는데 크게 날개반지, 네일, 신발 등의 변화가 있었던 날에 사진이 남아 있었다.



한동안 날개 패션을 즐겼었다. 꼬마 날개 반지를 쌍둥이로 두 개를 구입했었는데, 내겐 날개 목걸이도 있었던 거라. 큰 날개, 작은 날개를 늘 함께 셋트로 걸고 끼고 다녔다. 나름 재밌었던 기억이..





형광네일이 알록달록한 이 날의 패션 속 원피스 드레스는 5년 된 새옷이라고 볼 수 있겠다. (형광네일은 에뛰드 네일코너에서 테스트한 결과물ㅎㅎ)
원피스를 구입한 지 5년이나 되었고 여름이면 얇고 가볍고 몸에 붙지 않는 스타일이라 시원하면서 비침도 없어서 최고의 여름 옷으로 애용하는, 지겹도록 입는 옷인데, 지금까지 늘 앞뒤를 바꿔서만 입고 다녔던 것. 
이렇게 뒷면을 앞으로...(2008년 8월)
올 해 처음으로(아마도) 앞면이 앞으로 오게 입고 있다. 뒤바꿔 입을 땐 바토우 네크였는데, 똑바로 입으니 그냥 라운드 넼이다. ㅎㅎ 완전 새로운 옷 입은 느낌. 앞으로 또 5년은 더 지루하지 않겠어!!! ^^;;


이 날은 네일의 변화가 맘에 들어서 손톱 사진을 수억 찍어 놨더라. ㅎㅎ 
늘 발톱에만 발랐던 걸 이 날은 손톱에도 발라본 건데-스킨푸드 스파클골드로 베이스 바르고 에뛰드 스팽글골드 얹여 줌- 놀랍도록 맘에 들었다. 아주 오래오래 하고 다녔다.  아니, 아주 오래오래 벗겨지지 않았다. 지속력 짱!
자세히 보면...

반지와 발톱의 깔맞춤이 포인트.  신발만 바꾸면..

바로 이 날의 패션이 된다. 춘천 여행( chan.egloos.com/3869737 ) 패션. 여행을 위해 장만했던 이 샌들은...
굽이 너무 높다.  '_' ;;  플랫이 시급해!!
반지와 가방 깔맞춤.

드디어 플랫샌들 구입! 
위의 높은 샌들을 신고 나갔다가 플랫을 구입하자마자 매장에서 갈아 신었다. 왼쪽의 쇼핑백 안에 들어있는 게 살짝 보인다. ^^;;
신난단. 네온옐로가 들어간 신발이 안그래도 갖고 싶었었는데
너무 과하지 않게 적당히 형광색이 돋보이는 샌들이다. 
나의 네온 라이프( chan.egloos.com/3865425 )의 완성이라고나 할까...^^
신발의 뒷태가 예쁘다고들 그래서 뒷 모습이 잘 보이는 포즈로 그리려다 보니.. 

이렇게 되었다.  ㅋㅋ
짜잔~
오늘의 샌들 뒷모습. ㅎㅎ
흠...내가 봤을 떈 신발뒷면이 어딘가...안전요원 같은 필인데...

빨간 샌들도 신고 다녔다. 


블랙 & 마 패션의 심심함에 포인트가 되어 줬다. 

마지막은, 형광 라이프로..!

액세서리만 바꾸면 이 날( chan.egloos.com/3866677 )의 패션이 된다. ^^

포스트 공유하기

썸네일
chan님의 글 구독하기
덧글 18 관련글(트랙백) 0
신고
맨 위로
앱으로 보기 배너 닫기

공유하기

주소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할수있습니다.

http://chan.egloos.com/m/3871723
닫기

팝업

모바일기기에서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운영체제가 안드로이드, ios인
모바일 기기에서 이용해주세요.

덧글 삭제

정말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신고하기

밸리 운영정책에 맞지 않는 글은 고객센터로
보내주세요.

신고사유


신고사유와 맞지 않을 경우 처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 위반/명예훼손 등은 고객센터를 통해 권리침해
신고해주세요.
고객센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