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던킨도너츠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던킨도너츠에 고로케가 나왔다.

던킨 도너츠에 신메뉴 고로케가 나와서 먹어보았다.매콤치킨, 고추잡재 두가지 고로케가 나왔는데 그 중에서 고추잡재로 머거봄.데워줄 때 이름표까지 그대로 데워주네 ㅎ음.. 그냥 고로케 맛. 이건 또 먹는(던킨 신메뉴)오믈렛 치아바타.오믈렛 치아바타가 좀 맹숭맹숭한 맛이라고로케랑 같이 먹어 본 건데...매콤치킨 고로케랑 같이 먹으면 더 좋을 듯. 추워지기 직...

오믈렛 치아바타 [던킨도너츠]

던킨에 신메뉴가 나와서 먹어 봄. 내가 좋아하는 치아바타 빵에 오믈렛 버거다.매우 익숙한 맛. 내가 좋아했지만 금방 사라져 버린 오믈렛 버거, 샌드들 맛이 생각나는 맛. 요 제품은 쫌 오래 갔으면 좋겠다. >>던킨 오믈렛 베이글>>맥도날드 리우 오믈렛 머핀>>맥도날드 콘치즈 에그 머핀오늘의 패션 이야기는 다음 포스팅에~

거울 샀숑 - [던킨]헬로키티

던킨도너츠에서 헬로키티 거울 샀당. 헬로키티 행사 중. 핑크색 디자인이 맘에 들어서 구입. 카드거울 케이스 짱 맘에 들어. 덮개가 붙어 있음. 떼어내니 영롱함. 일반 카드거울 급으로 생각했는데의외로 선명하게 대박 잘 보임. 이로써 지갑, 핸폰 그립톡, 거울 모두 핑쿠핑쿠가 되었다. 오늘의 블랙 패션과 함께. 다음 날 어린쥐 색깔도 구입했숑. 사실 언니한...

던킨- 페스츄리 크로크무슈 + 오늘의 패션

먹어본 지는 꽤 된 페스츄리 크로크무슈. 신메뉴로 나오자 마자부터 즐겨 먹는 메뉴다. 페스츄리 빵에 치즈 가득햄과 치즈가 들었고소스가 달콤한데, 베사멜소스라 함. 단짠단짠 대박 죠음. 보통 크로크무슈 시켜 먹으면 반쪽, 삼각형 모양으로만 나왔던 것 같은데던킨은 식빵모양 그대로 통으로 나온다. 양이 엄청 많음. 둘이 반반씩 먹을 때가 많다. 덕분에 칼로리...

던킨 담요

다들 던킨도너츠에서 라인프렌즈 러그를 살 때난 담요를 샀따. 이렇게 생긴 담요를 라인프렌즈 행사 직전부터 3000원에 팔고 있더라긔.날도 추워지고 점점 무릎담요가 필요해지던 시기라요긴할 것 같아 구입. (11/12구입)던킨 겨울 행사 상품을 몇 해 구입해 봤는데 늘 퀄리티가 좋았었기에 어쩐지 믿음이 감. 펼친 모습. (이 때까지만 해도 그냥 ‘핑크바탕에...

[던킨] 뭔가 잘못된 까르보나라 도넛

떡볶이 도넛 (던킨-떡볶이도넛)2탄 격인 까르보나라 도넛이 나왔길래 먹어보았다.뭔가 잘못된 까르보나라. >>이런 제목을 몇 번 봤는데 알고보니 이름이 '뭔가 잘못된'이었어. 난 정말 뭔가 잘못됐다는줄 알았음. 베이컨 조각들이 꽤 보임. 떡볶이 도넛엔 어묵이 있었다면 까르보나라 도넛엔 포테이토가 들었다. 해쉬브라운 느낌. 치즈 적당. 마요네즈인가 했는데 ...

오믈렛 베이글과 첼시 커피 - 던킨에서 오늘의 패션

던킨도너츠에 오믈렛 베이글 샌드위치가 새로 생겼길래 먹어 보았다. 치즈와 오믈렛이 베이글 안에. 완전 취저 맛인데예전에 맥도날드에서 먹었던 맥모닝 메뉴 중콘치즈에그맥머핀이랑리우오믈렛맥머핀이랑 비슷한 스타일이다. 오믈렛 들어간 머핀 샌드위치의 맹맹한 맛을 좋아했는데 시즌 상품으로만 생겼다가 금방 없어져버려 아쉽더만..던킨에 생겨 주니 넘나 좋다. 앞으로 ...

던킨 핫컵모음 + 당첨됐숑!!

던킨도너츠에 평소에도 자주 가는데bt21 콜라보 행사 하면서 더 자주가게 됐다. 이번엔 핫컵 받은 것 총집합!ㅋ시작은 이 코야컵이다. 핫샌드 콤보를 자주 먹는데 이 날은 주문이 밀리는 바람에 내가 시킨 콤보가 늦게 나온 것이다. 죄송하다며 커피를 라지사이즈로 줬는데, 라지컵은 bt21컵이 아닌것이야!!! -_- 전혀 위로가 안됐지만 커피가 많으니 또 ...

던킨 리유저블 컵 - 사용예

던킨도너츠에서 bt21 콜라보 도너츠에 이어서리유저블컵들도 구입했다. 8종 중에서 맘에 드는 컵만 골라서 구입. 제일 맘에 드는 건 망이다. 이번 bt21 캐릭터 중에서 대체로 mang 캐릭터가 제일 좋다. 다음은 tata. 컵 포장이 그럴듯함. 그냥 컵만 주는 줄 알았는데 번듯한 박스 안에 제품이 들어있음. 포장박스도 버리지 못하고 모아두고 있다. ㅋ...

던킨도너츠 X BT21

던킨도너츠에서 BT21 콜라보 행사를 하더라. 원래도 던킨 자주 가는데이게 웬 떡. 도너츠(모든 도넛 해당인진 모르겠음) 6-8개 사면 bt21패키지에 포장해 준다. 아이스 음료를 마시면 컵 홀더도 bt21~ 패키지 옆면엔 반. 뒷면이 더 이쁘다. ...패키지가 예쁘긴 한데딱히 필요는 없..그래도 받으니 기부니 조쿠낭*_*짜잔~다 꺼내보면 이런 식. 다...
1